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장미의 전쟁'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붉은 장미처럼 강렬하고 전쟁처럼 치열한 전 세계의 커플 이야기를 대표 입담꾼들이 직접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장미의 전쟁'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을 달콤∙살벌한 리얼 커플 스토리를 들고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런 가운데 '장미의 전쟁'을 함께 할 MC로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불러왔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뭉친 이들은 '장미의 전쟁'의 어떤 매력에 끌려 출연을 결정하게 됐을까. 출연진 4인에게 '장미의 전쟁'이 지닌 강점을 직접 물었다.

가장 먼저 이상민은 "'장미의 전쟁'은 사랑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실 기반의 스토리 및 사건을 다루고 있다"며 "언어가 다르고 문화가 다르다고 해도 사랑이라는 감정은 느낄 수 있기에 더욱 특별한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상민의 설명처럼 지구촌 곳곳에서 벌어지는 특별한 커플 이야기를 통해 감동, 슬픔, 분노 등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민은 "전 세계인들의 빼놓을 수 없는 관심사 중 하나인 '사랑'을 전제로 한 '커플 스토리'라는 점"이 프로그램의 차별점이라고 지목했다. 이어 '장미의 전쟁'을 통해 "나에게도 이런 일이 벌어질까 설마설마하기도, '아, 나는 행복한 거구나' 내 삶에 다시금 긍정적으로 안도하게 되기도 한다"며 리얼한 소감을 밝혔다.

양재웅은 이에 대한 답변으로 "이상하게 신뢰를 주는 이상민, 매 순간 진심으로 타인을 대하는 김지민, 천재 이야기꾼 이승국, 의외의 개그캐 박지민 아나운서, 사람에 대한 고민과 성찰이 묻어나는 정다희 아나운서"를 꼽았다. 또 "프로그램과 출연자를 많이 아끼는 열정적인 PD님과 이하 스태프들이 강점"이라며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이 물씬 느껴지는 답변으로 감동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승국은 "'커플들의 이야기'라는 프로그램의 캐치프레이즈 자체가 가장 큰 매력"이라며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 사이에 존재할 수 있는 온갖 감정과 사건 사고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장미의 전쟁'의 장점으로 뽑았다. 그리고 "작가님과 PD님들이 구성과 편집을 정말 잘한다"라면서 "'장미의 전쟁'을 틀어 놓고 이야기를 듣다 보면 시간이 훅훅 갑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왔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커플 이야기를 들고 돌아오는 '장미의 전쟁'은 오는 2월 6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