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의 세 번째 OST '클랑 (KLANG) - Villain'이 30일 (월요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현주', '박희순'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가 극의 후반부로 접어든 가운데, 실력파 보컬리스트 '클랑 (KLANG)'이 가창자로 참여한 세 번째 OST 'Villain'이 공개되었다.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물 '트롤리'는 등장인물들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한 과거, 사건, 사고 속 미묘한 긴장감과 갈등을 그리며 시청자로 하여금 극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트롤리' OST Part.3 'Villain'은 완벽한 선택과 정답이 존재할 수 없는, '트롤리 딜레마'에 빠진 극 중 인물들의 심리를 'Villain'이라는 단어로 묘사하였다. 그 누구도 악당이 되고 싶지 않지만, 주어진 입장에 따라 선한 사람이 되거나 'Villain'이 될 수 있는 종이 한 장 차이의 선택지들...이처럼 이번 곡은 무엇을 위해 선이 되고 악이 되어야 하는지, 누구를 위해 희생해야 하는지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 답이 없는 감옥과도 같은 현실을 써 내려간 노래이다. 트랩 비트 위 팝 피아노와 신스, 거친 톤의 일렉기타의 조합이 선과 악 사이에서의 끝없는 고뇌를 표현하였으며, '클랑 (KLANG)'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작곡과 작사에는 '18 어게인 OST (소향-Hello)', '간 떨어지는 동거 OST (김나영-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약한 영웅 OST (Unofficialboyy-약한영웅)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또 하나의 웰메이드 노래를 탄생시켰다.

한편, SBS '트롤리' OST Part.3 '클랑 (KLANG) - Villain'은 30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