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튜디오앤뉴/NEW/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사진=스튜디오앤뉴/NEW/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영화 '소울메이트'가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미소'로 분한 김다미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김다미는 등장부터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그야말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독보적인 아우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모두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 '미소'로 돌아온다.

'미소'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살고 싶어 하면서도, 가장 소중한 친구 '하은' 앞에서만큼은 언제나 무장해제가 될 정도로 '하은'을 사랑하는 인물이다. 해맑은 미소 뒤 자신만의 슬픔을 꽁꽁 숨겨놓은 '미소'의 복합적인 내면을 김다미는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 짙은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미소'의 싱그러운 어린 시절과 그보다 조금 더 단단해진 듯한 현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과연 '미소'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김다미가 그려낼 '미소'와 함께 2023년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의 '소울메이트'가 되어 줄 영화 '소울메이트'는 올 3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