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1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콘셉트 티저에는 초록빛이 새어 나오는 커튼 뒤로 누군가의 실루엣이 비치고, 그가 지나간 자리를 쫓는 나비의 모습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각 앨범 내 수록곡들이 완결성 있는 서사로 연결되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을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콘셉트 티저에는 '자정의 창가에서 만난 악마의 목소리는 달콤했다'라는 의문의 문구가 등장해 이들이 과연 어떤 콘셉트로 흥미롭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를 전할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내달 27일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콘셉트 티저에 이어 오는 1월 9일 'Daydream'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영국 음악 매거진 NME로부터 별점 5점 만점을 받았고, 미국 빌보드 2022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의 '빌보드 200 앨범'에 방탄소년단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차트인하는 등 '4세대 리더'의 존재감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