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사진 제공 :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의 홍천 세컨 하우스에 비상이 걸린다.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의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강원도 홍천에서 수도관 동파로 '멘붕'에 빠지는 모습이 펼쳐진다. 

폭설이 내린 홍천을 찾은 최수종과 하희라는 온 세상이 하얗게 뒤덮인 절경에 감탄을 드러내지만 이내 예상치 못한 위기에 맞닥뜨린다. 집안의 모든 수도가 꽁꽁 얼어 있는 것은 물론 보일러에 에러까지 뜨는 사태가 발생한 것.

최수종은 "아무리 한파라고 해도 이건 보통 일이 아니다. 물이 안 나오니 생활이 안 된다"라며 처음 겪는 상황에 진땀을 흘리기 시작했다고.

동파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두 사람은 계량기를 살펴보고 아궁이에 불까지 지피며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가마솥에 물을 붓자마자 금세 얼어버리는 '강원도 추위'의 위엄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최수종은 발을 동동 굴리는 극한의 동파 상황에서 하희라를 향해 "가만 보니까 지시만 하네?"라며 불만 아닌 불만을 드러냈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과연 '잉꼬부부'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혹한 속 낭만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수종은 군고구마와 군밤을 만들며 하희라를 위한 겨울철 특별 간식을 준비한다.

그러나 이내 심상치 않은 연기가 난로를 뚫고 나오기 시작하고, 과거 아궁이 연기를 올리게 하는 데칼코마니 상황이 펼쳐지며 또다시 위기에 빠진다. 최수종은 "평생을 연기와 씨름하고 산다"라며 '웃픈' 심경을 전했다고 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하희라는 이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트리를 제작하며 예술혼을 불태운다. 최수종과 함께 트리를 완성한 하희라는 "너무 예쁘다. 대만족이다"라며 감탄을 드러냈다고. 특히 재활용병을 활용한 것으로 전해져 어떤 작품이 탄생했을지 더욱 호기심을 안긴다. 

수도관 동파로 인한 리얼 생고생부터 혹한에 즐기는 낭만까지,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특별한 세컨 하우스 라이프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