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튜디오S
사진제공= 스튜디오S

'트롤리' 의문의 불청객 정수빈이 베일을 벗는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 스튜디오S) 측은 2회 방송을 앞둔 20일, 첫 등장만으로 위기와 격변의 시작을 알린 김수빈(정수빈 분)과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의 아슬아슬한 맞대면을 포착했다.

'트롤리'는 첫 방송부터 거침없이 휘몰아쳤다. 예측 불가의 전개와 파격적인 엔딩은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 김혜주, 남중도의 평온한 일상을 파고든 균열의 전조는 심상치 않았다. 무엇보다 폭넓은 감정선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한 '믿보배' 김현주와 박희순의 열연에도 호평이 쏟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김혜주, 남중도 집에 입성한 김수빈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상을 떠난 아들 남지훈(정택현 분)의 아이를 가졌다는 믿을 수 없는 소식으로 김혜주를 충격에 빠뜨린 김수빈. 놀란 마음을 겨우 진정시키고 마주 앉은 김혜주의 복잡한 표정과 달리, 김수빈의 당돌한 눈빛이 뜨겁게 부딪힌다.

이어진 사진에는 남중도와 함께 장우재(김무열 분), 현여진(서정연 분)도 한자리에 모여 있다. 유능한 정치인이자 사랑꾼 남편인 남중도의 본 적 없는 싸늘한 얼굴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남지훈과 무슨 관계였고 임신 고백은 사실인지, 김수빈과 이들 사이에는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20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김혜주와 남중도가 김수빈을 두고 갈등을 빚는다. 아들 남지훈의 필로폰 소지 사실과 딸 남윤서(최명빈 분) 사건에 대한 수사 특혜 논란이 일파만파로 커지며, 국회의원 남중도는 정치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는다.

'트롤리' 제작진은 "김혜주, 남중도 가족에게 파란을 일으킬 수상하고 비밀스러운 김수빈의 본격 등장을 지켜봐 달라"며 "인물 간의 관계와 감정이 복잡하게 얽히며 미스터리를 한층 배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2회는 오늘(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