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이칠린은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022 아이칠린 콘서트 '유어 타임'(2022 ICHILLIN' CONCERT 'Your Time')'(이하 '유어 타임')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지난달 10일 발매한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으로 첫 단독 콘서트 '유어 타임'의 화려한 포문을 연 아이칠린은 "저희의 첫 단독 콘서트에 오신 윌링들 너무 환영한다. 너무 떨려서 어제 잠도 잘 못잤다. 지금도 이 순간이 믿기지 않는다"며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을 향해 떨리는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프레쉬(FRESH)', '꼭꼭 숨어라', '갓챠(GOT'YA)', '1+1(약속해줘요)', '라 루나(La Luna(달의 아이))' 등 약 1년 3개월여동안 아이칠린의 역사를 함께한 수많은 곡들을 선보이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고퀄리티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한 아이칠린은 스트레이 키즈의 '매니악(MANIAC)'과 세븐틴의 '독 : Fear(피어)'까지 오직 '유어 타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커버 무대를 통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는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여 공연의 열기를 더 후끈 달아올렸다.

이 외에도 아이칠린은 팀워크를 인증하는 일심동체, 텔레파시 등 게임을 비롯해 멤버들의 성향을 분석하는 MBTI 토크, 즉석에서 질문에 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거나 소원을 들어주는 등 다채로운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이칠린은 공연이 끝난 후 관객 전원과의 하이터치를 통해 팬 한명 한명과 가까이서 눈을 맞추고 감사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그룹 포토 촬영을 진행하거나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눈부신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아이칠린은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를 통해 "정말 많은 감정이 교차했던 하루였다. 윌링들이 많이 와주시고 좋아해주실까 걱정했는데, 무대에 올라 조명 아래 윌링들을 마주한 순간 걱정은 눈 녹듯 사라지고 그 시간들을 온전히 즐길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가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간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더 좋은 모습으로 많이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 윌링에게 정말 자랑스럽고 멋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의미있는 첫 콘서트를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