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사진=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컴백을 앞둔 4FIRE(사파이어)가 따뜻한 겨울감성의 신곡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그룹 4FIRE 측은 지난 13일 신곡 '우리의 계절'의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겨울 시즌송으로 돌아오는 4FIRE의 신곡 하이라이트를 26초 가량의 영상으로 담았다. 겨울의 추위를 녹이는 듯한 나비, 쏠(SOLE), 엄지윤의 밝고 따뜻한 콘셉트 이미지 위로 멤버들의 섬세한 목소리가 포근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신곡 '우리의 계절'에는 쏠과 나비가 프로듀서 죠 (jaw)와 함께 작곡에 참여했고, 쏠과 나비, 엄지윤 오롯이 3인이 노랫말을 붙여 4FIRE 멤버들의 설렘과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담았다. 트랙 하이라이트에서 선보인 '새하얀 눈처럼 / 환히 빛나는 우리 시간', '지금 함께 걸어가고 있는 / 아름답고 찬란한 우리의 계절 / 기억해'라는 가사처럼 WSG워너비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도 함께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4FIRE의 감사와 진심을 표현했다.

4FI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신곡 '우리의 계절'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롤송이다.  

4FIRE는 컴백 다음날인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정식 컴백무대를 갖고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곡 '우리의 계절'과 함께 '보고싶었어'의 3인 버전 무대도 선보이며 4FIRE와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에게 연말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