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사진 제공 :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주조형제' 주상욱과 조재윤이 닭과의 육탄전을 벌인다. 

8일(오늘)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의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40대 찐친' 주상욱과 조재윤이 전남 강진의 세컨 하우스에서 꿈에 그리던 닭장을 마련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조재윤은 마당에 닭을 키우고 싶은 로망을 밝히며 세컨 하우스에서의 낭만을 기대한 바 있다. 이날 조재윤은 목재로 직접 닭장을 만들며 오래 꿈꿔왔던 힐링을 위해 진땀을 흘린다. 

그러나 주상욱은 닭장 만들기에 고군분투하는 조재윤을 향해 "우리 힐링은 언제 하냐. 집을 다 지으니까 닭장을 짓고 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뚝심으로 작업을 시작한 조재윤은 인고의 시간 끝에 닭장을 완성하고, 이내 입주할 닭을 찾아 나선다. 

이웃의 닭을 분양받기로 한 두 사람은 야심차게 닭 잡기에 나서지만, 곧 현장은 아수라장으로 탈바꿈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린다.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닭장 안에 들어섰지만 닭의 아우라에 눌려 선뜻 발을 떼지 못한 것.

조재윤은 예상보다 덩치가 큰 닭의 모습에 온몸이 굳은 듯 꼼짝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주상욱은 "이걸 못 잡는다고?"라며 호기롭게 다가서지만 날카로운 닭의 발톱이 얼굴을 강타하며 위기를 맞는다. 

이에 주상욱은 "너무 빠르고 파닥거려서 무섭다. 얼굴 맞으니 정신이 번쩍 든다"라며 다시금 승부욕을 불태우기 시작했다고. 과연 닭과 쫓고 쫓기는 전쟁에서 승리를 거머쥐었을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주조형제'의 세컨 하우스 리모델링 비용이 공개된다고 해, 전원생활을 꿈꾸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전망이다. 로망을 실현하는 40대 찐친의 자급자족 전원생활 도전기는 8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