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DG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윤지성이 청음회를 공개했다. 

윤지성은 지난 주말 겨울 싱글 '12월 24일 (December. 24)'의 '미리 메리 청음회' 영상과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리릭 스포일러에는 "Wish a Merry Christmas Day / 작은 소원 빌던 / 그때 어린 아이처럼 / Dear my Santa Claus / 오늘 밤도 꼭 / Merry little White Christmas Day"라는 몽글몽글한 문구가 적혀 있다. 이는 윤지성이 직접 작사한 '12월 24일 (December. 24)'의 가사 일부로, 곡명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된 '미리 메리 청음회' 영상은 윤지성의 신곡 '12월 24일 (December. 24)'을 미리 들어본 가수 김종현, 마마무 휘인, 모모랜드 혜빈, 배우 장동주의 리액션을 담고 있다.
먼저 김종현은 "굉장히 감미롭다. 첫 소절을 시작할 때부터 '역시 지성이 형'이라고 생각했다. 저의 크리스마스 캐럴은 '12월 24일 (December. 24)'이 되지 않을까.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 같은 노래"라고 애정을 보였다. 

휘인은 "지성 오빠 특유의 호흡 섞인 미성 같은 예쁜 목소리 톤이 잘 담겼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온 것 같은 느낌"이라며 "발매되면 자주 들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특히 "제가 되게 좋아하는 분위기의 곡이다. 이런 스타일의 곡을 나중에 같이 해봐도 좋을 것 같다"라며 깜짝 컬래버레이션 제안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혜빈은 "서정적인 느낌이다. 이번 겨울에는 '12월 24일 (December. 24)'을 들으면서 걸어다닐 것 같다"라고 말했고, 장동주 또한 "전주부터 감미롭다. 이 노래를 먼저 들을 수 있어 영광이고 감사하다. 대박 조짐이 보인다"라며 춤까지 추는 적극적인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편 '12월 24일 (December. 24)'은 윤지성의 포근한 음색이 돋보이는 자작곡이자 겨울에 잘 어울리는 윈터송이다. 윤지성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이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해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