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엔에프엘
사진 제공 = 엔에프엘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16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F/W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된 민혁과 함께한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민혁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 아우라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민혁은 감각적인 프린팅과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딩과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크한 표정 연기로 자신만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스포티한 겨울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민혁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제품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민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2'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흥을 발산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2'의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