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문화예술NGO 길스토리
사진 제공: 문화예술NGO 길스토리

문화예술NGO '길스토리'(대표 김남길/ gil-story.com)는 오늘(8일) 오후 8시, 예스24에서 시그니처 기부쇼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길리버스'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하는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길리버스'는 배우 김남길이 대표로 이끌어온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에서 주최하는 시그니처 기부쇼다. 김남길이 직접 기획하고, 프로보노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공연 전문가들이 참여해 새로운 포맷의 기부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나눔을 실천하는 스타들이 재능기부로 무대에 올라 김남길과 함께 기부쇼를 만들 계획이다.

김남길은 "관객분들, 재능기부로 출연하는 게스트분들, 공연을 만드는 분들 모두가 평소에도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다. '우주최강쇼'는 이런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으로 값진 시간을 나누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기부쇼다.

2019년 첫 기부쇼에서 4천 명이 넘는 관객들과 함께한 '우주최강쇼'가 체러테인먼트(Chairty+Entertainment)와 같은 새로운 기부문화를 만들어 시그니처 기부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길스토리는 예술을 통한 기부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배우 김남길이 문화예술인 100여 명과 함께 설립한 문화예술NGO다. 2013년 김남길의 소셜 브랜드로 시작한 길스토리는 2015년에 서울특별시 비영리민간단체로 등록하고 본격적으로 공공예술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3일(토) 개최하는 시그니처 기부쇼 '2022 김남길의 우주최강쇼-길리버스'는 오늘(8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ticket.yes24.com)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