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웰라쥬
사진 제공 = 웰라쥬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됐다.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는 지난 6일 형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화사한 연청 셔츠를 입고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순수한 소년미를 뿜어내는 형원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형원은 깨끗한 더마 코스메틱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콘셉트와 찰떡같이 어우러지는 맑고 청량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형원은 매끈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로 상큼 발랄한 표정 연기를 펼치며 명불허전 '화보 장인'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해 촬영 내내 브랜드 관계자 및 촬영 스태프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형원은 지난 2021년 웰라쥬의 전속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웰라쥬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형원만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국내·외 2030 여성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는 계기가 돼 다시 한번 형원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웰라쥬와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였던 형원과 브랜드 모델로 다시 재회하며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형원과 함께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형원의 독보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더 많은 화보는 물론, 형원과의 재회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11월 한달 간 웰라쥬 공식몰과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가수와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형원은 최근 2023년 방영 예정인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에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