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크레아 스튜디오, MBN
사진제공 = 크레아 스튜디오, MBN

"새로운 트로트 판, 제대로 완성됐다"

김희재-나태주-신승태-조명섭-황윤성-고영열이 MBN '우리들의 쇼10' 남자 가수 군단으로 전격 합류한다.

MBN '우리들의 쇼10'은 대한민국 트로트계는 물론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실력과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 불문 대한민국 대표 10인의 청춘 남녀스타들이 매주 다양한 주제에 맞춰 고품격 무대를 완성하는 라이브 음악쇼다. 발라드부터 댄스, 락, 국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와 융합하며 발전하고 있는 트로트를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시킨 '고퀄리티 무대'들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강혜연-김나희-김다현-양지은-전유진 등 '믿고 보는 트로트 여신'들에 이어 김희재-나태주-신승태-조명섭-황윤성-고영열 등이 전에 본 적 없던 '트롯 남신' 라인업을 완성,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장민호-붐은 '우리들의 트로트'와 '우리들의 남진'에 이어 '우리들의 쇼10'에서도 발군의 호흡을 펼치며, 환상의 콤비로 활약한다. 센스와 입담 넘치는 진행으로 사랑받는 붐과 따뜻한 리더십으로 박수받는 장민호가 무대 위 대한민국 대표 10인의 청춘 남녀스타와 어우러져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것. 두 사람은 10인의 스타 외에도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 차별화된 대결이 펼쳐질 '우리들의 쇼10'에서 색다른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매 무대 감성을 터트리는 '트롯 웨이브' 김희재를 비롯해 전무후무한 '태권트롯'으로 감동을 안기는 나태주, 섹시한 '야성미 트롯'을 선보이는 신승태가 무대를 꾸민다. 또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트롯신성' 조명섭, 꽃미모 담당 '트롯 아이돌' 황윤성까지 힘을 더하는 것. 더불어 군입대를 하게 되는 황윤성에 이어 국악을 베이스로 작곡, 작사까지 능한 크로스오버 음악인 고영열이 합세, 이제까지 없던 신선한 트롯쇼를 탄생시킨다.

대한민국 대표 흥 MC붐, 트롯계의 든든한 큰형님 장민호를 중심으로 김희재-나태주-신승태-조명섭-황윤성-고영열을 비롯해 강혜연-김나희-김다현-양지은-전유진 등 뉴트롯 청춘스타 10인이 '트롯 열풍'을 만들어낸 제작진과 힘을 합쳐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총연출을 맡고 있는 크레아스튜디오 황인영 피디는 "전에 없던 새로운 트롯쇼를 선보이기 위해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여름부터 심혈을 기울여 첫 방송을 준비해 왔다"며 "최고의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첫 녹화 현장에서부터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었다. 보다 신선하고 풍성한 재미와 감동을 전하려고 한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트로트판을 뒤흔들, MBN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들의 쇼10'은 '트롯 열풍'을 주도한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크레아 스튜디오'와 한계 없는 음악 예능을 제작해온 MBN이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0월에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