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사진 제공 = 케이엠이엔티

신인 가수 강민재의 데뷔 첫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9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인 가수 강민재의 첫 데뷔 싱글 '여름의 끝' 타이틀곡 '장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강민재의 데뷔곡 '장미'의 곡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통해 흘러나오는 강민재의 감미로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은 짙은 감성과 함께 감탄을 불러일으키며 올 가을 가요계 '특급 신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강민재의 소속사 케이엠이엔티가 지난해 론칭한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의 멤버 주니가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강민재를 지원사격해 시선을 끌었다.

강민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곡에 몰입도를 더하는 주니의 맑고 싱그러운 미소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은 짧은 분량에도 깊고 진한 여운을 남기며 강민재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지난해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 MBC '극한데뷔 야생돌'에 출연해 리얼한 야생에서 트레이너들의 엄격한 지도 아래 훈련을 받으며 데뷔를 위해 노력하는 '야생돌 1호'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린 강민재는 신생 기획사 케이엠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데뷔에 시동을 걸었다.

강민재의 첫 데뷔 싱글 '여름의 끝'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니가 출연하는 타이틀곡 '장미' 뮤직비디오 역시 음원과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