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연희가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정은지와 모녀 케미를 선보인다.

조연희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연희가 '블라인드'에 조인숙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판타지오)는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시민들과 불편한 진실에 눈감은 가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옥택연, 하석진, 정은지 등 대세 배우들의 출연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작품은 조연희의 합류로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

조연희는 극 중 조은기(정은지 분)의 엄마 '조인숙'으로 분했다. 조인숙은 현재 호스피스 병동에서 간병인으로 일하며, 혼자 떨어져 사는 딸의 안부를 항상 걱정하는 인물로 정은지와는 애틋한 모녀 관계로 공감과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조연희는 전작의 화려하고 얄미운 캐릭터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조연희는 SBS '원 더 우먼', KBS '철인왕후', tvN '블랙독' 등을 통해 매력적인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전무후무한 매력캐를 탄생시킬 배우 조연희의 활약은 오는 9월 16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