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에서 화제의 청춘 영화 '썸머 필름을 타고!'를 본다.

오늘(1일) seezn(시즌)에서 공개되는 '썸머 필름을 타고!'는 시대극 찐팬인 고교생 '맨발'이 절친인 '킥보드', '블루 하와이' 그리고 미래에서 온 의문의 소년 '린타로'와 함께 영화를 찍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로맨스x시대극÷SF' 영화다.

2022 재팬 필름 페스티벌 온라인 상영을 통해 국내 관객에게 알려진 후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면서 지난 7월 20일 국내 개봉했다. 로맨스, 액션, SF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청춘 영화로 여름 대작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입소문 흥행을 기록했다. 독립 예술 영화의 힘을 보여준 '썸머 필름을 타고!'는 국내 OTT 중 seezn(시즌)에서만 이용권 가입자 대상 무료로 제공된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썸머 필름을 타고!'는 청춘의 꿈과 사랑, 우정을 담으며 여름 대전에서도 관객을 사로잡으며 빛을 발한 작품"이라면서 "seezn(시즌)을 통해 다양성 영화의 매력에 빠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