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써브라임
사진 제공 : 써브라임

배우 임나영이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의 출연을 확정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9일(오늘) 임나영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임나영이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의 주연 한다빛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임나영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극본, 연출 한다원 / 제작 뮤드 / 이하 '미·녀')은 과거를 찾아가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임나영은 극중 20대 인플루언서 한다빛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학교에서 선배 마도희를 만나면서 매일 다빛이 꾸는 악몽에 대한 해답을 찾게되고 이로 인해 바뀌는 감정선를 섬세하게 연기해 촬영 내내 제작진들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임나영은 이후 tvN 드라마 '악의 꽃'을 통해 어린 시절 도해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임나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임나영'이라는 타이틀을 각인 시킬 계획이다.

임나영은 KBS2 '이미테이션', KBS1 '나의 너에게',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썸머가이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영화 '트웬티 해커'로 스크린 첫 주연까지 꿰차는 등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출연, 안방극장을 넘어 스크린, 뮤지컬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임나영이 출연하는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은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