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뷰티 전도사' 배우 박정아가 '올리뷰쇼 시즌2' MC로 돌아온다.

박정아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박정아가 시즌1에 이어 '올리뷰쇼'의 시즌2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올리뷰쇼 시즌2'(이하 '올리뷰쇼')는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뷰티 트렌드 정보를 리얼하게 전달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시즌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소연을 비롯해 배우 겸 방송인 리아, 치어리더 이다혜, 시즌1부터 MC로 함께 했던 가수 나태주와 호흡을 맞춘다.

박정아는 시즌 1에서 '올리뷰쇼'를 이끄는 MC이자 '프로 리뷰어'로 맹활약, 유익한 뷰티 정보 전달과 더불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은 MC 박정아의 트레이드마크다.

특히 박정아는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시즌1에 이어 시즌2의 MC로 발탁돼 맹활약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 쥬얼리로 가요계에 데뷔한 박정아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내 남자의 비밀'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고, 뮤지컬 '올슉업', '여명의 눈동자'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로도 연기 영역을 확장시켰다.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는 '마마돌'의 리더로 활약하며 아이돌 활동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다.

한편, '올리뷰쇼 시즌2'는 26일(오늘) 오후 8시 동아TV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