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싱글즈
사진 제공 = 싱글즈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화보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22일 기현과 뷰티 브랜드 라라프랑이 함께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기현은 '기현의 일상 속 향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무대 위 강렬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부드럽고 성숙한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트와 민트 컬러 니트 스타일링은 설렘을 자극하는 기현의 비주얼과 어우러져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 싱그러움과 함께 소년미 가득한 모습부터 시크한 무드까지 어떤 콘셉트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눈 깜짝할 새 화보 촬영에 몰입하는 기현의 모습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기현의 더 많은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9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3년 만에 진행한 미주투어를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오는 9월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