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 에이앤이 코리아 / A&E Networks, TOON STUDIO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 에이앤이 코리아 / A&E Networks, TOON STUDIO

가수 김성규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첫 주자로 나선다.

김성규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OST '로너(LONER)'를 발매한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로너'는 부드럽고 아련한 피아노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김성규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와 아련한 감정 표현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 김성규는 '로너'를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성규의 감미로운 음색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진한 감동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규가 부른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로너'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