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강렬한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AURA)'를 발매하고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 이후 약 10개월 만에 돌아온 골든차일드가 '아우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매력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거부할 수 없는 '강렬 섹시'

'아우라'의 타이틀곡 '리플레이(Replay)'는 시간을 되돌려 어느 한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와 골든차일드만의 에너제틱한 안무를 확인할 수 있는 노래다. 그간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꽉 채운 무대를 선사한 골든차일드는 보다 더 강렬한 '아우라'를 펼칠 예정이다. 

티징 콘텐츠에서는 가죽, 시스루 셔츠 등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도 입증했다. 골든차일드는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강렬하고 섹시한 색다른 매력으로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 짙어진 그룹 색...끝없는 질주

골든차일드 태그(TAG)와 이장준은 이번 앨범에서도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골든차일드만의 음악색을 더욱 뚜렷하게 담아냈다. 특히 태그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수록곡 '오아시스(OASIS)'에 이어 이번 수록곡 '퍼포즈(Purpose)' 작곡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동명의 곡 '아우라',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이룬 성장과 변화를 노래하는 '노킹 온 마이 도어(Knocking On My Door)',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3!6!5!', 골든차일드의 댄스 브레이크를 만날 수 있는 '완벽해(Miracle)'까지 앨범에 수록된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골든차일드는 끝없는 질주와 무한한 성장을 입증할 전망이다.

# '글로벌 대세 그룹' 타이틀 증명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새너제이를 시작으로 LA, 덴버,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내슈빌, 애틀란타, 뉴욕, 필라델피아까지 총 10개 도시를 돌며 데뷔 후 첫 번째 미국 투어인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GOLDEN CHILD MEET & LIVE TOUR LIVE IN USA)'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화려한 칼군무와 '퍼포먼스 맛집'다운 완벽한 퍼포먼스로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한 골든차일드는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워진 것은 물론,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했다. 

미국 투어로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골든차일드가 '아우라'로 또 어떤 글로벌 행보를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그룹'으로 거듭난 골든차일드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