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동원F&B
사진 제공 = 동원F&B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 모델로 발탁됐다. 

동원F&B는 1일 안유진의 동원참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유진은 자체 발광 비주얼을 과시하며 평소 즐겨 먹는 동원참치 제품들과 레시피를 한 호흡 만에 끊김 없이 말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안유진과 함께 앞으로도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예능에 이어 광고까지 섭렵하며 적수 없는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안유진은 공개된 TV CF를 시작으로 동원참치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공식 활동이 종료된 최근까지도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며 10관왕의 대기록을 달성했다. 오는 22일에는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를 발매해 '4세대 대표 그룹' 수식어 굳히기에 나선다. 

또 안유진은 다양한 화보와 패션,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출연 중인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발산하며 '예능 치트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