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NEW MC 김지민과 이승국이 '장미의 전쟁'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7월 25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피 튀기는 잔혹한 커플부터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절한 남녀 간 사랑까지, 실제로 벌어진 영화 같은 커플들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7일부터 5월 25일까지 파일럿으로 방송된 '장미의 전쟁'은 전 세계적으로 이슈를 모은 충격 실화 '커플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힘입어 '장미의 전쟁'은 더 강력한 커플 스토리를 장전해 다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정규 편 '장미의 전쟁' 방송을 앞두고, 새롭게 MC로 합류하게 된 김지민과 이승국에게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를 물었다.

먼저 김지민은 '장미의 전쟁'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평소 파일럿 '장미의 전쟁'을 한 회도 빼놓지 않고 본 애청자다. 사랑은 인류가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행위라고 생각한다. 모든 종류의 사랑 또는 사랑이라는 가면을 쓰고 벌어지는 범죄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그 과정 그리고 끝나는 순간까지 다양한 커플 스토리에 이입해서 흥미롭게 얘기를 나누고 싶었다. 제가 생각하기엔 그것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딱 '장미의 전쟁'이다 싶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이승국은 "전 감히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파일럿 '장미의 전쟁'을 보면서 '커플 스토리'에 숨겨진 수많은 속 이야기들에 매력을 느꼈었다. 마침 좋게 봐주시고 불러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합류하게 되었다.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겠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장미의 전쟁'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도 한 마디씩 남겼다. 김지민은 "더위를 날려줄 오싹한 커플 이야기부터 뜨거운 눈물로 샤워해줄 커플 이야기까지 골라 듣는 재미가 있는 '장미의 전쟁' 기대해 달라"고 언급했다.

또 이승국은 "이미 지난 방송들을 통해 '커플 이야기'가 얼마나 커다란 주제인지에 대해 놀랐을 것이라 예상한다. 정규 편으로 돌아왔다는 건 아직 들려드릴 커플 이야기가 한참 많이 남아있다는 뜻이다. 얼마든지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장미의 전쟁'은 7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