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뮤시즌2'에 대체불가 뮤지컬 '아이다' 윤공주, 김우형, 박시원, 유승엽이 출연한다.

오늘(4일) 오후 8시 seezn(시즌)의 '뮤시즌' 채널에서 방송되는 안방 1열 뮤지컬 라이브쇼 '뮤시즌2'는 7월의 작품 '아이다' 편이 공개된다. '뮤시즌2'는 매달 한 편씩 뮤지컬 작품을 집중 조명하는 뮤지컬 라이브쇼다.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한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이집트의 노예로 끌려온 누비아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주세페 베르디가 만든 동명의 오페라를 원작으로 한 '아이다'는 이집트의 태양을 표현한 풍부하고 화려한 색감의 조명, 마치 패션쇼를 연상하게 하는 화려하고 다양한 의상 등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뮤시즌2-아이다 편'은 누비아의 공주였지만 노예로 잡혀와, 누비아 백성들의 지도자라는 책임감과 사랑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아이다' 역의 윤공주,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이집트의 장군 '라다메스' 역의 김우형, 라다메스'를 왕으로 만들고 싶어 검은 야망을 드러내는 '라다메스'의 아버지 '조세르' 역의 박시원, 조국을 사랑하는 누비아 대신의 아들이었지만, '라다메스'의 신하로 살고 있는 '메렙' 역의 유승엽이 출연한다.

네 명의 배우들은 '뮤시즌2'에서 폭발력 있는 가창력과 무대를 압도하는 열연으로 팝의 전설 엘튼 존이 탄생시킨 뮤지컬 '아이다'의 아름다운 넘버를 라이브로 열창한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공개하는 뮤지컬 비하인드가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뮤시즌2'만의 특별한 코너인 '뮤시즌 캐스팅보드'에서는 작품 속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뮤지컬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긴다.

대체불가 환상의 뮤지컬 '아이다'의 모든 것이 공개되는 '뮤시즌2'는 오늘(4일) 오후 8시 seezn 내 '뮤시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내일(5일) 오후 6시부터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다시 만날 수 있다.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