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 고유가 콘셉트 필름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새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크리스, 루탄에 이어 세 번째로 콘셉트 필름이 오픈된 고유는 캐주얼한 의상에 베이지 계열의 베레모를 매치한 모던하고 세련된 룩으로 나른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고유는 강에서 배를 타고 아름다운 베니스의 풍경을 바라보며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라는 영상 제목에 걸맞게 블리(블리처스 공식 팬덤명)를 찾기 위해 광활한 베니스 거리를 급박하게 뛰어가는 고유의 모습은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불러일으켰다. 

오는 7월 5일까지 공개되는 콘셉트 필름에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블리를 찾는 블리처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블리처스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스케일과 비주얼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