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VIVIZ(비비지)가 5개월 만에 컴백한다.

23일 0시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한 분홍색의 색감이 가득한 배경 속 테이블에 놓인 세 잔의 음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짝거리는 크리스탈의 액세서리와 청량한 느낌이 가득 담긴 유리잔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올 비비지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앨범명 'Summer Vibe(서머 바이브)'와 발매일 '2022.07.06'이 공개됐다.

VIVIZ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 바 있다. 당시 VIVIZ는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총 7개에 이르는 전 트랙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그뿐만 아니라 발매 일주일 만에 음악 방송 2관왕에 오르기도. 그랬던 그들은 5개월 만에 신보 'Summer Vibe'로 돌아오게 됐다. 여름을 겨냥한 신보 발매로 새로운 '서머퀸'의 출격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