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는 다정한 '소통왕'의 면모를 보여줬다. 

원호는 지난 20일 오후 10시 네이버 바이브(VIBE)를 통해 '파티룸 - 시크릿 타임'을 열고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이날 '파티룸'은 '원호의 오픈 마인드'라는 주제로 원호가 팬들의 고민과 비밀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원호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뮤지컬 '이퀄'의 첫 공연 관람 포인트에 대해 "원호의 색다른 모습보다는 하나의 뮤지컬을 보러 오신다는 생각으로 오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원호는 '이퀄' 중 가장 좋아하는 넘버 한 소절만 들려줄 수 있냐는 팬의 요청에 흔쾌히 짧은 라이브를 선보여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원호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에도 팬들과 오디오를 연결해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팬들이 묻는 질문에 정성껏 대답하는 것은 물론, 귀 호강을 불러일으키는 '화이트 미라클(White Miracle)' 라이브까지 선사하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끝으로 원호는 "나만의 코너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여러분과 이렇게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원호와 함께하는 '파티룸 - 시크릿 타임'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