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코이엔티
사진=모코이엔티

"철저한 보안 속에 '최고의 무대' 준비중!"

가수와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희재가 두 번째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매진중이다. 김희재는 오는 7월 9~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따라따라와의 편곡 버젼을 선보인다. 불후의 명곡등 편곡으로 유명한 최영호와 김희재가 만나 천재성을 드러낼 예정이며 이에 맞는 화려한 안무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김희재는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스태프들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콘서트에서 김희재는 자신의 히트곡 '따라따라와'를 편곡해 새롭게 재해석한 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편곡 버전은 더욱 고고하고 치밀해지는 안무와 함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철저한 보안 속에 무대를 준비중인 김희재의 '칼 간 안무'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희재의 이번 콘서트는 음악으로 완벽히 무장한 김희재의 모습을 실감할 수 있는 기회로 '꿈 속 같은 만남'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유명한 김희재가 아티스트로 한번 더 변신을 꾀하며 자신만의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한단계 더 끌어올린 최고의 무대를 만들 것이라는 전언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가수로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김희재가 연기까지 입으며 더욱 완벽해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김희재가 출연한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최근 중화권 OTT 뷰(Viu)에서 인기 드라마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처럼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딘 김희재가 7월9일부터 펼쳐질 두 번째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어떤 모습의 또다른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