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이즈드
사진=데이즈드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6월호를 통해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사랑을 받는 배우 서범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극 중 수재의 스윗한 모습을 뒤로하고 강렬한 붓 터치처럼 한껏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막내 커플로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서범준은 최예빈 배우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처음 만났을 때도 어색하지 않았어요. 이제는 예빈 씨가 정말 유나처럼 느껴져요."라며 호흡을 자랑했다.

 

사진=데이즈드
사진=데이즈드

수재라는 인물에 관해 묻자,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땐 수재를 이해할 수 없었어요. 철부지로만 보였는데 계속해서 수재에 대해 생각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수재의 사고방식을 갖게 되더라고요."라며 수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가족', '결혼'처럼 보편적인 주제를 다룬 드라마에 대해 서범준은 "'가족이란 무엇일까?'가 참 쉬운 질문인 줄 알았는데 생각할수록 꼬리를 물게 하는, 몹시 어려운 질문이더라고요. 가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 준 작품이에요."라고 말했다.

성장하는 배우 서범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6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