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블라블라이엔엠
사진 제공=블라블라이엔엠

인피니트 이성종이 자신의 하루를 담아낸 오디오 에세이 '마이 다이어리(MY DIARY)'를 공개한다. 

이성종이 직접 쓰고 낭독한 오디오 에세이 '마이 다이어리(MY DIARY)'는 블라블라 앱을 통해 11일(오늘) 오후 10시 공개된다. 

이성종은 올해 1월 연습생 시절부터 13년간 함께한 소속사와 결별하며 새로운 도전을 맞이했다. 감사한 마음을 뒤로 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이성종은 '마이 다이어리(MY DIARY)'에 걱정과 설렘을 반복했던 지난날을 담담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오디오 에세이는 이성종이 직접 쓰고 읽어 그의 속내를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하게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이성종의 이야기가 그의 언어와 목소리로 담겼다. 

이성종은 "누구나 익숙한 곳을 떠나고 도전을 앞둔 경험이 있을 것 같다. 학교, 혹은 회사 등 새 출발을 경험하고 있는 모든 사람을 응원하고 싶었다. 모두가 한 번은 겪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하는 서로에게 공감이 돼 주고 싶었다"라고 오디오 에세이를 소개했다. 

이성종은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2'에서 호스트로 활약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 선물 같은 목소리로 글로벌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있다. 

이성종이 직접 쓰고 읽은 오디오 에세이 '마이 다이어리(MY DIARY)'는 총 5편의 에피소드로 11일(오늘) 오후 10시 블라블라 앱에서 첫 공개 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