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이윌미디어
사진 제공: 아이윌미디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이 12인 포스터를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포스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오는 23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될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 제작 아이윌미디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일(오늘) '황금가면' 측은 차예련(유수연 역), 이현진(강동하 역), 나영희(차화영 역), 이휘향(고미숙 역), 박찬환(홍선태 역), 선우은숙(김혜경 역), 이중문(홍진우 역), 연민지(서유라 역), 황동주(고대철 역), 이주은(노영지 역), 공다임(홍진아 역), 정민준(홍서준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중앙에는 황금가면이 자리하고 있다. 검은 배경을 바탕으로 황금색 가면과 로고는 한순간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황금가면을 둘러싼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차분하지만 강인한 느낌의 차예련과 냉소적이고 시니컬한 이현진, 고급스럽고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지닌 나영희와 화려하고 여유로운 이휘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차예련과 이현진은 상하로, 나영희와 이휘향은 좌우로 대칭을 이루며 대비되는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이들의 관계가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박찬환, 이중문, 연민지, 황동주, 이주은, 공다임, 정민준의 표정은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상황과 욕망을 담고 있어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반면 선우은숙만 혼자 고개 숙이고 있어,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담겨 있는지 의문이 들게 한다. 이처럼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을 비롯해 이현진, 이중문, 연민지 등이 어떤 사연으로 얽히게 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황금가면'은 '현실판 신데렐라'가 스스로 운명을 쟁취하고 꿈을 이뤄간다는 매혹적인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열연, 폭주하는 감정선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은 '우아한 모녀', '내일도 맑음' 등을 연출한 어수선 감독과 '내일도 맑음' 등을 집필한 김민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랑의 꽈배기' 후속으로 오는 5월 23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