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팀 멤버들이 현역 시절 기량을 끌어 올리기 위해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

11일(오늘)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은 최강 몬스터즈 선수별 연습 현황을 공개했다.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을 결성한다는 포부를 갖고 전국의 야구 강팀과 대결을 펼치는 야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먼저 박용택은 개인 운동은 물론, 모교 휘문고랑 합숙 훈련까지 병행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정근우 역시 인근 고등학교 학생들과 꾸준히 연습 중이고, 날렵한 수비를 위해 체중 관리에 돌입했다. 그는 은퇴 당시보다 체중이 5kg 정도 빠졌으며, 첫 경기까지 90% 컨디션을 끌어 올릴 수 있다는 전언이다. 

매일 타격 훈련 중인 이택근은 "인근 학교에 고등학생들과 붙어봤는데 무리 없이 할 만하다"라며 "첫 경기에서 몸 기량을 100% 끌어올릴 자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더한다. 승률 9할을 목표로 삼았던 정의윤은 헬스와 배팅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7살 딸이 야구 하러 안 가냐고 물었다. 빨리 야구하고 싶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최강 몬스터즈의 투수 라인을 책임질 송승준은 일주일에 4번씩 투구 연습과 함께 재활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첫 경기 구속은 140km까지 가능할 것 같다"고 말하며 승리를 예상했다. 심수창 역시 몸 밸런스를 잡고 구속을 올리기 위해 꾸준히 레슨장에서 연습 중이며, 어깨 컨디션도 아주 좋은 것으로 전해졌다. 투수 라인의 막내 유희관 또한 "가장 최근에 은퇴했기 때문에 경기 뛰기에는 내가 가장 무리 없지 않을까"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는 후문.

끝으로 매일 맹연습 중인 한경빈은 최근 리그에서도 3할 이상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그는 "팀 승률 9할을 예상한다. 레전드 선배들을 믿는다"라고 전했다.

이승엽을 비롯해 박용택, 송승준, 심수창, 장원삼, 유희관,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까지 '최강 몬스터즈'라는 팀으로 모인 선수들은 지지 않는 최강의 야구팀을 위해 현역 시절의 경기 감각과 컨디션을 끌어 올리며 필승의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승엽의 좌우명인 '진정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을 최강 몬스터즈가 흘린 땀방울로 입증할 수 있을지, 이들의 첫 경기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시어부', '강철부대' 등 흥행의 대명사 장시원 PD가 JTBC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오는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