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가수 송하예 씨가 오는 12일 새 싱글 '함부로 다정하게'로 컴백을 확정했다.

송하예 씨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함부로 다정하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로써 송하예 씨는 지난 2월 겨울과 어울리는 이별송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이끌었던 싱글 '겨울비' 이후 약 3개월 만에 신곡 '함부로 다정하게'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신곡 '함부로 다정하게'는 원치 않은 이별을 맞은 이의 힘듦과 그리움, 쓸쓸한 감정을 담은 이별 발라드로, 솔직하고 현실적인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송하예 씨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디테일한 감정선, 폭발적인 고음이 어우러져 애절한 감성을 더했다.

이어 송하예 씨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오늘(9일)과 오는 11일, 두 편의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송하예 씨와 함께 가수 겸 배우 홍은기 씨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두 남녀의 설렘 가득한 만남부터 이별에 이르기까지를 애틋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송하예 씨는 음원 발매 이후 오는 15일, 용산 대원콘텐츠 라이브홀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하예동산'으로 팬들을 만난다. 송하예 씨는 다양한 발라드 히트곡부터 드라마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던 OST까지 탁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올봄을 물들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