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공연장의 열기를 담은 '세이비어(Savior) 밴드 라이브 버전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9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동명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의 밴드 라이브 버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개최된 김성규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LV ]'의 '세이비어(Savior)' 무대로, 강렬하고 웅장한 밴드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김성규의 모습이 담겨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영상 속 김성규는 공연장을 압도하는 폭발적이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국보급 보컬리스트'다운 저력을 과시하며 완벽한 귀호강을 선사했다.

'세이비어(Savior)'는 미디엄 템포의 팝 록(POP ROCK) 곡으로, 반복적인 피아노 테마와 풍부하고 웅장한 기타&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세이비어(구원자)'로 표현, 사랑에 헌신적인 가사와 후렴과 아웃트로의 떼창 구간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했다. 

김성규는 오는 6월 4일과 5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은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LV ]'를 개최해 전국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