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사진제공 =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X 와이프랑 재결합하고 싶어?"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와 지연수가 알쏭달쏭한 재결합 시그널에 대한 속마음을 전격 공개한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6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우이혼2' 5회에서는 지연수와 일라이가 아들 민수와 함께하는 두 번째 만남이 담긴다.

먼저 일라이와 지연수는 민수와 첫 놀이공원 나들이에 나섰다. 일라이는 연신 민수를 카메라에 담으며 지난 2년의 공백을 채워갔고, 세 사람은 모두 즐거워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하지만 행복하던 세 사람의 놀이공원 나들이는 일라이와 헤어지는 순간, 눈물바다로 바꿔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동안 의젓한 모습을 보이던 민수가 눈물을 터트리며 가지 말라고 떼를 쓰면서 일라이와 지연수를 난감하게 했던 것.

그리고 며칠 후 '유키스'의 전 멤버 알렉산더와 술자리를 가진 일라이는 한국에 온 뒤 처음으로 만난 친구인 알렉산더에게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일라이는 "촬영을 하면서 연수와 서로에 대해 몰랐던 것들을 알게 됐다"며 '우이혼2'를 통해 지연수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음을 시사했다. 더불어 "만약 촬영 없이 한국에 들어왔다면 연수와 인사도 하지 않고 민수만 만났을 것"이라는 얘기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드리웠다. 더욱이 이를 듣던 알렉산더가 "X 와이프와 재결합하고 싶어?"라고 물어 일라이의 대답에 이목이 쏠렸다.

그런가 하면 일라이와 지연수는 연애 시절 추억의 장소인 춘천에서 야외 데이트를 즐긴 다음 숙소로 돌아와 앞으로의 계획에 관한 이야기를 진지하게 주고받았다. 일라이는 "한국에 와서 민수 옆에 있고 싶다"고 고백하며 한국행을 선택할 경우 부딪히는 현실적인 문제를 토로했고, 지연수는 일라이의 마음을 존중한다고 답해 재결합의 청신호를 예감케 했던 터. 그러나 이내 지연수는 "하지만 난 이혼한 전 남편과 사는 여자가 되고 싶지 않다"라는 말을 꺼내며 "나도 인생 계획이라는 게 있다. 50살 되기 전에 재혼하고 싶었다"라고 해 두 사람의 재결합에 빨간불이 켜질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제작진은 "일라이와 지연수는 '우이혼2' 사상 가장 극적인 행보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는 이혼 부부"라며 "지난주 치열한 다툼 후 재결합의 청신호를 드러냈던 두 사람의 속마음이 6일(오늘) 방송되는 5회에 밝혀진다.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