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독보적인 감성으로 가득 채운 신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TEN2 ENTERTAINMENT)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를 시작으로 고백을 앞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안겨온다(Falling In Love)', 아름다운 이별의 순간을 그린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Once Again)', 펑키한 팝 장르로 황치열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Eyes On Me', 강렬한 록 사운드의 곡 '사랑은 이별이었다(Love Is...)'까지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짧은 영상이지만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황치열의 섬세한 감성이 강한 여운을 안긴다. 여기에 사계절 곁에 두고 싶은 황치열의 훈훈한 비주얼이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감성 발라드 곡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황치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명품 이별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새 앨범 'By My Side'는 황치열이 직접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 자작곡 수록 등 자신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만든 앨범이다. 수록곡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Once Again)'의 작사·작곡, 'Eyes On Me' 작사에 참여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