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9일 다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미니 4집 '미니소드 2: 서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를 포함해 'Opening Sequence', 'Trust Fund Baby', 'Lonely Boy (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는 영원할 것만 같았던 첫사랑이 깨진 뒤, 순수했던 소년이 분노와 상실의 감정에 휩싸이게 되는 모습을 담은, 록 사운드가 가미된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 노래는 소년이 첫 이별 후 느끼는 다크한 감정에 솔직하게 반응하고 흑화하는 모습을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는 멜로디로 그려 낸 'Z세대 이별송'이다.

이 외에, 처음으로 맞이한 이별의 순간을 플래시백으로 펼쳐지는 영화의 '오프닝 시퀀스'에 비유한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Opening Sequence', 돈만 있으면 현실에서 벗어나 사랑을 지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실패를 경험한 소년의 이야기를 인디팝이 가미된 팝 발라드로 그려 낸 'Trust Fund Baby', 첫 이별을 겪은 소년이 네 번째 손가락 위에 남은 커플 타투를 보며 느끼는 감정을 그린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Lonely Boy (네 번째 손가락 위 타투)', 이별의 슬픔을 딛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새로운 길을 나아가려는 소년의 의지를 청량하고 레트로한 느낌의 신스팝으로 표현한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귀를 사로잡는다.

9일 컴백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6일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