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의 신곡 '세이비어(Savior)'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동명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의 리릭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훈훈한 비주얼의 김성규와 아름다운 야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손글씨로 쓴 듯한 가사 표현은 감성적이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완성했다. 

기존 뮤직비디오가 밴드 사운드와 김성규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면, 이번 리릭 비디오는 온전히 가사의 감성에 집중할 수 있게 해 곡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김성규가 작사에 참여한 '세이비어(Savior)'는 미디엄 템포의 팝 록(POP ROCK) 곡으로, 반복적인 피아노 테마와 풍부하고 웅장한 기타&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세이비어(구원자)'로 표현, 사랑에 헌신적인 가사와 후렴과 아웃트로의 떼창 구간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했다.

지난달 22일 발매된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7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차지했다. 

또 동명의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는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려 '국보급 보컬리스트' 김성규의 화려한 귀환을 실감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