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로 '보컬 장인'의 진면목을 선보였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동명의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오픈된 1차 티저가 새 앨범 콘셉트를 담아냈다면, 2차 티저는 김성규의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주황빛 조명을 배경으로 밴드 라이브를 선보이는 김성규의 모습은 한 편의 콘서트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웅장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세이비어(Savior)'의 멜로디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김성규의 화려한 컴백을 향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미디엄 템포의 팝 록(POP ROCK) 장르인 '세이비어(Savior)'는 사랑하는 사람을 '세이비어(구원자)'로 표현, 사랑에 헌신적인 가사와 후렴과 아웃트로의 떼창 구간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INTRO)'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 따뜻한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인 '마이 러브 윌 비 유어스(My Love Will Be Yours)', 김성규가 단독으로 작사에 참여해 감성을 더한 '아이 데어 유(I Dare You)', 김성규와 밴드 멤버 전체가 작곡, 편곡에 참여한 '안개', '세이비어(Savior)'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김성규의 끝없는 음악적 성장과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성규의 '세이비어(SAVIOR)'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김성규는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6월 4일과 5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은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단독 콘서트 'LV' 공연을 추가로 개최해 전국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