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루블린
사진=그루블린

'부끄뚱' 문세윤이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문세윤은 19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쑥맥'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부끄뚱' 문세윤의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문세윤이 누군가와 메시지를 주고받은 듯한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핑크빛 색감의 이미지는 화사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지난해 8월 발매한 문세윤(부끄뚱)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를 떠올리게 했다.

더불어 신곡명 '쑥맥'과 '2022.04.27.6PM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문세윤(부끄뚱)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쑥맥'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름이 가려져 있어 누가 문세윤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문세윤(부끄뚱)은 지난해 8월 '은근히 낯가려요'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장악하는 것은 물론, 주요 음원 최신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데뷔곡 이후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문세윤(부끄뚱)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가요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문세윤의 신곡 '쑥맥'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