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신보 'Seoul'의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름을 공개했다.

지난 6일과 7일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Seoul'의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름을 순차적으로 게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Seoul'을 포함하여 'Love Story', '아름다운 건', 'In the mirror', '별'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안지영은 초록빛으로 물든 서울의 대표 장소들 사이에서 밝은 미소를 보이며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포근한 봄과 어울리는 발랄하고 달달한 감성의 볼빨간사춘기표 음악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극대화시키고 있다.

각 콘셉트마다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모습들이 인상적인 아트 필름은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앞으로 공개될 컨셉 포토와 티저에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우주를 줄게', '썸 탈꺼야', '여행' 등 직접 작사, 작곡한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 또한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더욱 성장한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Seoul'은 4월 2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어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