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EN'S FOLIO> 말레이시아
사진 제공: 말레이시아

잭슨이 치명적인 섹시함을 장착, 물오른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잭슨은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MEN'S FOLIO> 말레이시아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 제공: <MEN'S FOLIO> 말레이시아
사진 제공: 말레이시아

공개된 화보 속 잭슨은 연보라색 재킷과 셔츠, 베이지색 바지를 매치한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200%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는 잭슨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잭슨은 과감하게 상반신을 노출, 선명한 복근들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흑백의 사진은 커버 화보와 또 다른 잭슨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사진 제공: <MEN'S FOLIO> 말레이시아
사진 제공: 말레이시아

잭슨은 화보 인터뷰를 통해 2022년 계획을 전했다. 그는 "모두가 이 인터뷰를 읽을 때쯤이면 제 새로운 싱글 'Blow'가 이미 발매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올해는 꼭 글로벌 앨범을 발매할 거예요. 솔직히 이 글로벌 앨범은 작년에 발매될 예정이었지만, 올해로 미뤄졌어요. 8곡을 준비했지만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했고, 팀과 논의를 거쳐 모든 걸 다시 만들기로 했거든요.

예술은 견고해야 하고, 우리가 그것을 대중에게 공개하기 전에 스스로 자신 있는 결과물이 되어야 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Blow'는 'Magic Man'의 시작에 불과하며, 'Magic Man'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나'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