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또 한 번 일본 열도 접수에 나선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일본 두 번째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두 번째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 골든차일드는 강렬한 비주얼과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레이싱룩으로 힙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일본 데뷔 싱글 '아 우!!(A WOO!!)' 발매 직후 오리콘 차트, 빌보드 재팬, 타워레코드까지 현지 주요 차트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하며 일본 열도를 뒤흔들었다. 특히 해외 남성 아티스트로는 6번째로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골든차일드의 폭발적인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열도를 완벽히 접수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넓힌 골든차일드가 이번 신보로는 또 어떤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골든차일드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과 5월 1일에는 일본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