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제공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 #1' 박형식, 한소희의 케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엔터테인먼트/기획 NHN벅스)은 20년 지기 절친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다. 공감을 유발하는 '사랑과 우정 사이' 로맨스 스토리, 감성을 더해주는 섬세한 연출과 음악 등이 호평을 모으며 3월 23일 공개 이후 꾸준히 인기 행진 중이다.

무엇보다 극 중 '사랑과 우정 사이'에 선 남녀 주인공 박형식(한선우 역)과 한소희(이은수 역)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사운드트랙 #1' 인기와 화제를 견인하고 있다. 한 사람씩 봐도 매력적인 두 배우가, 그것도 두 배우의 매력이 가장 빛날 수 있는 로맨스 장르에서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것.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은 친근하면서도 문득 설렘을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3월 23일 공개된 '사운드트랙 #1' 1회에서는 20년 지기 남사친과 여사친의 편안함이 빛났다. 동시에 우정 뒤에 사랑을 숨긴 남자의 감정이 아련함을 자아냈다. 이어 3월 30일 공개된 '사운드트랙 #1' 2회에서는 두 사람이 2주 간의 동거를 시작하면서, 미묘한 감정 변화를 겪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정, 짝사랑 등 감정선은 혼자서 그릴 수 없다. 인물들 간의 상호작용이 필요한 감정선이다. 박형식, 한소희는 완벽한 케미로 이를 디테일하게 표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켰다.

이와 관련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많은 로맨스 장르의 작품들이 그렇겠지만 특히 '사운드트랙 #1'은 오랜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물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매우 중요한 작품이다. 박형식, 한소희 두 배우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이를 그려냈다. 실제로 촬영장에서도 두 사람은 늘 서로 캐릭터의 감정에 대해 상의하고 대화를 나눴다. 덕분에 비주얼은 물론 연기 호흡까지 완벽한 '역대급 케미' 커플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총 4부작 '사운드트랙 #1'이 이제 반환점을 돌았다. 박형식, 한소희 두 배우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는 '사운드트랙 #1' 남은 2회도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뮤직 로맨스 '사운드트랙 #1'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