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지상 최대 플랭크 쇼가 온다!"

'노는언니2'에서 국가대표 32인이 단체 플랭크를 공개, 오직 '노는언니2'에서만 볼 수 있는 진풍경을 선사한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5일(화) 방송될 31회에서는 1000만 원의 우승상금, 18개 종목 32명의 국가대표 총출동 등 초호화 스케일로 화제의 중심으로 우뚝 선 '제1회 노니 피구왕 대회' 3탄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지난 '제1회 노니 피구왕 대회' 1, 2탄을 통해 선수들의 실력과 열정, 투지와 승부욕을 봤던 시청자들은 '연맹 맺기' 전 사전투표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노는언니2' 31회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스포츠 예능의 한 획을 그을, 희대의 명장면이자 '지상 최대 플랭크 쇼'가 될 '국가대표 32인의 단체 플랭크'가 담긴다. 선수들이 '제1대 노는언니표 플랭크 왕'의 타이틀을 두고 또 한 번 대결에 나서는 것. 특히 32인의 왕언니인 박세리는 특별 MC 개그맨 최성민의 도발에 "노장은 죽지 않았다! 1분만 버티자!"라며 급발진, 리치 언니다운 '라지 사이즈 승부욕'을 발발시켰다.

이런 가운데 지난 '제1회 노니 피구왕' 2탄에서 연맹을 맺기 싫은 팀 1위로 뽑혔던 '철인부'가 '단체 플랭크'에서 대반란을 일으켜 눈길을 끌었다. 조금씩 흔들리는 다른 부들 사이에서도 가장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철인부'는 코어 운동의 끝판왕인 '플랭크'에서 강철 체력과 완벽한 자세, 여유만만한 태도로 단연 압도적인 면모를 뽐내며 '플랭크 왕' 우승 후보로 급부상했다. 2분이 넘자 선수들의 탈락이 눈에 띄는 와중에도 '철인부' 근대5종 김선우와 김세희는 흐트러짐 없는 태도와 강력한 정신력으로 4분대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줘 "진짜 철인이네"라는 선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더해 광배근 파워의 근수저 정유인과 클라이밍으로 단련된 지구력 甲 김자인이 박빙의 실력을 드리워 두 사람 중 코어 왕의 자리를 가져갈 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그런가 하면 선수들은 '제1회 노니 피구왕' 승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연맹 맺기'에 돌입, 좌충우돌 재미를 이끌었다. 사전투표에서 '가장 연맹을 맺고 싶은 부' 1위에 등극한 '구기부'가 등장하자, '구기부'와 연맹을 맺고 싶은 부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와 그 인기를 증명한 터. '구기부' 주장인 박세리의 마음에 들기 위해 선수들은 특급의전은 물론 응원 열전, 하트 발사와 동정심 어필까지 각양각색 러브콜을 보내 웃음바다를 이뤘다. 과연 각 부의 어필에 "괜찮네요. 이런 느낌"이라며 흡족한 미소를 보였던 박세리가 선택한 부는 어디인지, 날카로운 신경전과 각종 어필이 난무했던 '최종 연맹'의 결과에 호기심이 상승하고 있다.

제작진은 "'제1회 노니 피구왕 대회'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불꽃 승부욕과 열정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며 "오는 5일 방송될 31회에서 보여줄 입이 떡 벌어지는 국대급 코어의 힘과 요절복통 선수들의 활약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E채널 유튜브를 통해서도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