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로컬식탁>
사진제공=MBC <로컬식탁>

'로컬식탁'의 다섯 번째 호스트 이상민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 5회에서는 광주 로컬(local)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상민, 하석진이 특별 손님 황치열, 신아영과 함께 광주에서 직접 공수한 토속 음식을 만나본다. 광주 현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등장한 애호박찌개는 푸짐한 애호박과 양파에서 만들어지는 자연 친화적인 달달한 맛으로 식탁여행자들의 군침을 유발한다.

호스트 이상민의 애호박찌개 먹방이 기대되는 가운데, 하석진은 호스트의 본분을 잊고 특급 먹방을 펼치는 그에게 "그릇에 들어가실 것 같아요, 지금"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오늘의 마지막 코스인 광주의 시대를 한 번에 알 수 있는 'Old&New' 디저트 공개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긴 역사를 가진 상추 튀김과 샐러드 바게트빵은 미묘한 맛으로 식탁여행자와 게스트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고.

더불어 'New' 세대 디저트인 김부각과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하는 특별한 디저트를 맛본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상승시키며 본방 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해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힐링 여행을 선사할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은 4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