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처
사진 출처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처

'FC 탑걸' 에이스 유빈이 패배 속에서도 뜨거운 투지를 보여줬다. 

지난 30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시즌 2에서는 'FC 탑걸'의 마지막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빈이 속한 'FC 탑걸'은 'FC 구척장신'과 벼랑 끝 진검승부를 벌였다. 정규 리그 마지막 경기인 만큼 유빈은 "오늘은 꼭 이길거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승리를 향한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유빈은 경기 초반 흘러나온 공을 강하게 슈팅하며 'FC 구척장신'의 골문을 위협했다. 유빈의 정확하면서도 강력한 슈팅에 최진철 감독은 엄지를 치켜 세우며 "최고다"라고 칭찬했다. 

특히 유빈은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를 떠올리게 하는 길목차단과 과감한 전방 스루패스 등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며 이수근 해설위원은 물론, 다른 팀 선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유빈은 'FC 구척장신' 에이스 이현이의 돌파를 적절하게 차단하며 'FC 탑걸'의 후방을 든든하게 지켰다. 이를 본 배성재 캐스터는 "괴물같이 수비에 복귀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빈은 경기 내내 몸을 아끼지 않는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지만, 'FC 탑걸'은 한 골 차의 아쉬운 패배를 당하며 1승 4패로 '골때녀' 리그전을 마무리 했다. 

경기가 끝난 후 유빈은 "해체는 아니지만 그룹 생활을 하다가 그룹이 끝난 느낌이라 아쉽다"며 시즌을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