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
사진 제공= 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

"고등학생 싱글맘, 희망찬 미래를 향해 달려간다!"

'으라차차 내 인생' 남상지가 뜻밖의 위기 속에서도 앞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을 담아낸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으로 오는 4월 11일(월)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무엇보다 '여름아 부탁해'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구지원 작가와 성준해 감독의 호흡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여기에 남상지-양병열-이시강-차민지 등 차근차근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新 루키 배우들과 선우재덕-박해미-이한위-김희정-이대연-임채원-조미령 등 믿고 보는 연기파 조연 군단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남상지는 고등학생 신분으로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싱글맘이자, 디자이너로 성공하기 위해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서동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중 서동희는 뚜렷한 장래희망과 부단한 노력으로 미래를 준비하지만, 예기치 못한 비극을 맞이하면서 조카 힘찬이와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인물이다. 서동희는 한순간에 맞닥뜨리게 된 최악의 상황에서도 매사 희망을 잃지 않는 태도로 안방극장에 깊은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으라차차 내 인생'이 극중 서동희(남상지)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예고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진한 울림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먼저 영상은 서동희가 갓난아기 조카에게 분유를 먹이며 "힘찬아 이제 넌 내 아들이야"라고 다정하게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홀로 해변가를 걷는 서동희 위로 '어느 날 엄마가 되었다'는 자막이 등장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평화롭던 분위기도 잠시, 고모 서명숙(김희정)이 아이를 안고 있는 서동희를 애타게 부르고, 도망친 서동희는 끝내 눈물을 글썽이며 "미안해요"라고 독백하는 장면으로 긴장감을 돋운다. 이후 "앞으로 조금 힘들 수도 있어 우리"라는 서동희의 음성과 동시에, 서동희가 아이를 안고 밝은 표정으로 전단지를 돌리고 있는 모습이 이어져 안타까움을 안긴다.

그런데 이때 길을 지나던 장현석(이대연)이 멀리서 서동희를 지켜보고, 이후 우연히 마주하게 된 서동희에게 "고등학생이에요? 다른 가족들은 없고요?"라고 물으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터. 마지막으로 "그래도 같이 잘 해보자"라는 희망찬 말과 동시에 서동희가 스쿠터를 타고 달리는 밝은 모습이 담기면서, 비극적인 위기 속에서 서동희가 펼쳐나갈 파란만장한 고군분투기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예상치 못한 위기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이 앞을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의 인생과 메시지를 담아보고자 했다"며 "서동희가 왜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것일지, 진한 감동과 공감을 전할 서동희의 이야기에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으로 4월 11일(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