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스폰서'가 극의 몰입도를 높였던 OST 합본을 공개했다.

최종회까지 단 3회만을 앞둔 IHQ drama 개국 특집 드라마 '스폰서'(연출 이철/ 극본 한희정) 측은 30일(오늘) 오후 12시 OST 풀 트랙을 발매했다.

'스폰서'는 사랑, 돈, 복수 등 각자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폭주하는 네 남녀의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짜릿한 스릴을 선물했다. 30일(오늘) 방송되는 10회에서는 이선우(이지훈 분)와의 결혼을 통해 자신의 마지막 욕망을 충족시키려는 한채린(한채영 분)의 위험천만한 선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붙들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에 삽입된 가창곡 6곡과 스코어 트랙 7곡이 담긴 OST 합본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불꽃 튀는 치정 로맨스의 농밀한 분위기를 배가한 KLANG의 'Pray'를 시작으로 결혼을 꿈꾸는 한채린의 뜨거운 야망을 표현한 휘성의 'FANTASY', 사랑의 어두운 단면을 그려낸 Frankie Summer의 '그림자', 얽히고설킨 네 남녀의 위태로운 감정선을 담아낸 노틸러스의 '한 마디', 감성적인 음색으로 인물들의 내면을 묘사한 오웬의 'STAY'와 프롬의 '너란 빛으로'까지, 드라마에 쓰인 음악들을 통해 매회 강렬한 재미를 선사했던 순간들을 되살린다.

특히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가창은 물론,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매운맛' 재미를 선사했던 드라마만큼 잊을 수 없는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를 담은 '스폰서'는 30일(오늘) 밤 11시 IHQ drama와 MBN에서 10회가 방송된다. MBN 홈페이지 온에어에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